Zum Inhalt springen

제로 디펙트(zero defect) 전략

실수는 차후에 수정하는 것보다 예방하는 것이 훨씬 더 현명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Eberspächer의 품질 정책이 추구하고 있는 바입니다.

본 기업은 불량이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운영 작업 흐름과 절차를 계획하고 통제할 때 이 목표를 염두에 두고 시행합니다. 그렇지만 사람이나 기계 또한 오류를 완벽하게 없애는 것은 힘들다는 사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관대하게 바라보는 아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한 번 달성하지 못했다고 해서 비난하거나 부끄럽다고 비난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실수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하게. 꾸준한 향상은 품질 관리 시스템의 기본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발생하는 실수로부터 배워 나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실수가 재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배운 내용은 회사 내에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잠재적인 같은 실수의 원인을 최대한 빠르게 파악하고자 합니다. 이 프로세스로 측정 가능한 결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Eberspächer의 생산은 끊임 없이 제로 디펙트 수준에 가깝게 가동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의 노력은 널리 인정 받고 있으며, 제로 디펙트 부품과 우수한 생산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수여하는 수상 이력에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